본문 바로가기
블로그소개

백세시대건강백과 블로그는

by 필소굳 2020. 3. 18.

이 블로그는 건강 정보를 요약하고 기록해 놓는 블로그이다. 인터넷과 유튜브 등에서 내가 검색하고 접한 내용들을 전문가들의 팩트에 근간한 블로그이다.


참으로 치열한 삶을 살고 있다.

 

회사일과 직장상사에게 받는 스트레스는 물론이고 잦은 야근과 회식으로 매일 인스턴트로 끼니를 때운다. '왜 회사를 다니고 일을 하고 있는 거지?'라고 생각해보면 행복하게 살기 위해 돈을 벌고 있고 풍족하지는 않아도 부족한 느낌으로 살고 싶지 않아서 일을 하는 건데, 스트레스로 불면증과 탈모가 생기고, 야근과 회식에서의 음주로 내 위와 장은 망가지고 있다.

 

내 아이는 저렇게 해맑게 웃고 있는데 내 건강을 팔아 생활비를 번다한들 오래가지 못할 것이고 나의 가족의 해맑은 웃음은 언젠가는 슬픔으로 젖어 들것이다.

 

이제는 백세시대라고 한다. 그리고 인터넷은 정보의 바다라고 한다. 정보의 바다에서 내가 궁금하고 필요해서 찾았던 정보를 통해 앞으로의 백세시대에 이 글을 읽는 사람들이 조금더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도록 공유하고 싶어서 이 블로그를 만들게 되었다.


이 블로그의 정보들을 통해 아픈사람이나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하지만 내가 의사나 약사는 아니니 꼭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영양제나 보충제를 복용하길 바란다. 

 

'블로그소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sitemap  (0) 2020.03.18

댓글